스톡스 '상대 팀은 이제 우리의 접근 방식 때문에 3이닝을 두려워합니다'

KARACHI: 잉글랜드 테스트 주장인 벤 스톡스(Ben Stokes)는 역사적인 득점 추격 끝에 잉글랜드가 인도에 대한 종합적인 승리를 거둔 후 4회에 대한 잉글랜드의 신선한 접근이 상대 팀에 구글상위노출 두려움을 불러일으켰다고 주장했습니다.

주장 스토크스와 브렌든 맥컬럼 감독의 새로운 리더십 아래 홈팀의 놀라운 출발 속에서 인도와의 5경기 연속 동점을 2-2로 동점시킨 잉글랜드가 테스트 크리켓의 플레이 방식을 다시 쓰려고 합니다.

"팀들이 현재 우리를 어떻게 볼 것인지 보세요. 3이닝이 이제 4이닝이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우리가 어떻게 플레이할지에 집중해야 하고, 그들은 그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Stokes가 말했습니다.

"따라서 팀으로서 그 위치에 있다는 것은 이닝을 마치기도 전에 두려움을 느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입니다. 백링크작업 팀은 특히 리드를 잡았을 때 3이닝을 어떻게 플레이해야 하는지 모릅니다. " 그는 주장했다.

총 250개 이상을 성공적으로 추격하면서 4경기 연속 승리를 거둔 홈팀은 테스트 크리켓의 플레이 방식을 바꾸는 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특히 영국에서 테스트 크리켓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다시 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스톡스가 말했습니다.

"모든 다른 상황에 대해 지난 4주 또는 5주 동안 함께 세운 모든 다른 계획은 우리가 앞으로 나아가게 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Test Cricket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고 싶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우리가 진행하는 방식과 백링크작업 지난 5주 동안 받은 지원이 믿기지 않을 정도였습니다."라고 그는 결론지었습니다.

여기에서 잉글랜드가 구글상위노출 새로운 click here 지도부 하에서 접근 방식을 수정했다는 점을 언급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그 결과 팀은 서인도 제도 투어 이후 슬럼프 이후 세계 테스트 챔피언십 순위에서 두 계단 상승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